아무리 생각해도 부산쪽에서 하는게 당연한듯 보이는데... 남친 어머니분은 왜 그러시는지. 에휴

전처아들 안키우는 조건으로 결혼했는데 결국 친아들 데려와서 여러사람 마음에 상처만든 쓰니아빠가 젤 나쁘다.


근데 저게 다 몇년 전이라고 해도 사과한 게 별로 없잖아 다 넘어갔지


글 좀 작작바꿔치기해 ㅎㅎ 주작이 없으면 남혐을 못하냐 ㅉㅉ


잘 사귀고있니 헤어졌니 대학생활은 적응 잘 됐어? 기숙사는 괜찮고? 집이랑 멀리 떨어졌다고 부모님 생각 많이나서 힘들진 않지?


제 전남친 같은 놈이네요. 진짜 딱 저랬어요. 처음엔 간쓸개 다 빼줄것 처럼 굴다가 사귀고 서로 편해지기 시작하니 툭하면 태클걸고 시비걸고 지 말대로 안한다 싶으면 욕은 안하는데 사람 정신적으로 괴롭히고 그랬어요 ^^ 일명 기선제압이죠. 자기한테 들어왔다 생각하니 숨죽이고 자기 멋대로 사람 가지고 놀려고 하는거요. 결국 헤어졌는데 세상이 이렇게 행복한 건지 처음아는 순간이었죠.


조카 개 열받네요; 장모님 앞에서 그딴 말이 주둥이로 나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걸의 정확한 뜻을 모르네. 버릇도 없고 시건방짐; 결혼하지마세요; 꼭 그런 남자랑 결혼해야 하나요? 베댓말처럼 말에 씨가 있는거임. 나중에 쓴이 어머니가 아프시거나 할때 도와드려야하는 상황오면 너 마마걸 처럼 왜그래?라고 할 새끼임; 상종하ㅈㅣ 않는게 답.


중경외시 캠퍼스나온거 아님?


쓰니가 잘못했네요


확밀렸다기 보다 그냥 알아서 전소한거지


나만 이상하다 느낀게 아니네요 ㅋㅋ 결혼날짜 다 잡아놓고 아직 제대로 프로포즈 안했다고 하고, 결혼 했는데 프로포즈도 안했다고 하는거 보면 뭔소린지;


얼굴로만보면 세븐틴 권순영 방탄 민윤기 워너원 강다니엘... 지금은 방탄에 김태형분이 젤 좋지만... 내 와꾸픽들임..


님 남편 재정신 아니네요 강호순 사건 모른답니까?!


슴덕인데 중고나라사기친애데뷔한다고해서 아뭐야스엠미쳣나왜데뷔시켜 이러고있었는데 데뷔하고 이런글읽어보니까 진짜불쌍하다.. 이런루머는진짜왜생긴건지


블로그에 일기 쓴거 봐ㅠㅠ


와 벌써 피의 쉴드가 시작됐네...... 팬들 정신력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팬질 존경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