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러블리즈 지수였으면 조회수가 저렇게 높았을까?ㅋ 반대가 많은이유는 니네가 낚시질해서인듯

베플들이 단체로 돈거 아닌가 싶을 정도네 ㅋㅋ


진짜 한국여자는 답이 없는 족속들이네ㅋㅋ 저기요 여성분들 개념이 없으면 가만히들 있으세요 그럼 중간이라도 갑니다 그렇게 남자한테 기생하고 싶으세요? 그렇게 자존감이 없으세요? 빌붙고 살지마세요


애도 낳아 키우다가 싫다고 고아원에 던져놓고 오거나 애새끼 시끄럽다고 지가 집 나갈 것 같음. 님이 살다 많이 아프면 보살펴주는 대신 돈 들고 힘들다고 이혼서류 내밀 인간임. 강아지를 저런 식으로 대해서가 아니라 인간 자체가 글러먹은 사람이라 이혼해야 합니다..


꽃길만 걷자~~


광고시간이라고 누운거 쉴드치는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저기 사람이 몇인데 얼마나 자리가 쉽게 느껴지면 저럴까


남자 넌 결혼하지 마라. 결혼을 양가집에서 허락받고 날짜 잡고 해도 안간다. 그리고 너의집 차례를 왜 아직은 남인 니 여친한테 시키냐? 내 남동생이 저랬으면 걍 죽여버린다. 아니 오빠가 저랬어도 죽여버렸을 것 같다.


진짜 팬도 있을것이고 팬코짓 하는것들도 있겠지


1위 못해본적 없었지만 그냥 눈물남 저 차트속에서 당당하게 하이라이트 이름이 1위니깐 할랕부심 오진다 얼찌말 내려오지말고 거기 그대로 있엌ㅋㅋㅋㅋㅋ상다 주고싶다


우진아. . 머뷔하자


왜 그러고 사세요? 아직 나이도 어리고 애도 없고 맞벌이 이신거 같은데... 쓰니님 남편이 하는 말은 아줌마면 아줌마답게 집에서 살림이나하고 남편 떠받들고 살라는 말로 보이는데 쓰니님이 가정부도 아니고 노예도 아니고 ... 저는 30대 중반이지만 염색도 하고 어디 나갈땐 꾸미고 다녀요 아줌마는 여자 아닌가요? 그리고 내 돈 벌어서 신랑한테 손 안벌리고 알아서 쓴다는데 못하게 하는거 웃겨요 뭐 보고 결혼하신건가요 나이 어린 신부 얻었으면 아껴주고 사랑해주진 못할망정 무시라니요 그럴거면 쓰니하고 왜 결혼했데요? 정말 잘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요즘엔 이혼녀는 흠도 아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