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무리 봐도 트와이스는 사나랑 미나빼고 예쁜줄 모르겠다... 탑걸그룹이라니...;;

타팬인데 너무 귀여워서 저장해버림 따흐흑


진짴ㅋㅋㅋㅋ 몸에 움직임잌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헙ㅜㅇㅠ 사랑의힘~~~


자기땜에 우는 팬 보고 뿌루퉁 ㅠㅠㅠ


진정관리 해주세요. 번진다고 하신걸봐선 알러지 같은데요. 아마 신체에 이상문제가 커요. 급격히 나빠질 이유는 무언가 잘못발랏거나 잘못먹었거나 호르몬이상이 큽니다. 지금 괜히 건드려봤자 상황만 나빠질듯. 집에서 혼자 압출하지마세요. 알로에로 시원하게 매일매일 진정하고 좀 가라앉는다 싶으면 나머지 여드름만 남을듯 싶은데 그때 압출하고 레이저관리나 염증주사를 맞으시든지 하고 여드름 다 가라앉고 여드름자국만 남으면 그때 알라딘필링 하시길 추천합니다.


인기많을수 밖에 없는 요인 다 가지고 있는데 심지어 노래 춤 랩 다되는 실력캐 다니엘은 데뷔하면 더 뜬다 장담해


병원에 가면 입덧 완화시켜주는 주사도 있긴해요. 근데 솔직히 큰 효과는 없을 수도 있어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니까요... 그리고 딸기우유라도 먹네요... 물만 마셔도 변기랑 씨름했던 저도 있답니다...ㅋㅋ 조금 지나면 그래도 괜찮아질 거에요. 병원에 이야기 해보세요.


하 생각만해도 끔찍하네 ㅡㅡ


누워있는 모습도 털썩임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