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밥동냥도 당당하게 하네? 동냥질을 하려면 상대방의 심금을 울려야지. 어디서 뻔뻔하게 말야!!

도우미 불러서 써라고 하세요.


쟤네가 유사성행위를 노리고 춤춘게 아닌데 유사성행위를 한다고 전제해버리는게 우리라는 아이콘팬아 유사성행위를 노리고 한 춤이 아니여도 사람 엉덩이 위에서 저런 춤추면 사람들이 성행위라고 생각할 수 있겠구나 라는 정도는 자각할 인지능력 되지않아? 자기들 행동하나 몸짓하나가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자리에 있으면 그정도는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하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진짜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


캡쳐 이상하게 해서 그런거아님?맨 위에 브이하고 찍은건 괜찮은데


전생체험 저거 걍 하다가 자기만함


유튜브 댓글 보니까 샘플링이라던데


안 간거는 핑계든 뭐든 그렇다 치자. 하지만 절친 결혼 하는데 축의금도 안 내는 인간성은 대체 어느나라 인간성이냐... 그래놓고 추접스럽게 청첩장 내미는 건 또 모야...


와.....중국에서는 이정도애가 4천년에 한번 태어나는구나....


님. 감기걸린 애를 애들 모이는 공간에 데려가면 어떻게 합니까. 님은 핫초코 뿐만이 아니라 아울렛, 키즈카페에도 님 애 몸에 있는 바이러스 퍼트린거에요. 거기 놀러온 애들이 왜 님 애한테 감기 옮는거는 생각 못하시나요? 자기가 민폐인 줄 모르는 맘충 맞네요. 아울렛 데려갔다 쳐요. 코코아 쏟았어요. 거기까진 님은 부주의를 인정하는데요. "어수선한 분위기에 애가 당황한 것 같아" 이 부분부터 님은 또 실수를 하네요. 애를 그냥 거기 옷가게에 놔두고 물티슈를 사오든 해야지 키즈카페에 감기걸려 병원다녀와 지금도 열 오를 정도로 바이러스 활성화 돼 있는 애를 거기 놀라고 넣어놓습니까? 애 아픈데 어린이집 보내서 같은 반 친구들 싸그리 아프게 만드는 거 민폐인 건 아시죠? 앞으로 애 아프면 키즈카페 넣을 생각 하지 마세요.


저는 사과를 못먹어요ㅋㅋㅋㅋ 말을하면서도웃기네 사과씹을때 아삭한게 소름이돋아요 심할때(거의대부분) 옆에서사과씹는소리만들려도 소름끼침 비슷한 배나 무는 잘만씹고 사과주스도 잘만먹는데 사과씹는게 미치게싫음 이해해요 고칠수없는것도있는거죠 알러지가가끔 나는것도 심리적인이유에서라는거 백번이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