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가서 대체 도우미가 왜 필요함? 랩해줌? 코러스 기깔나게 해줌? 대체 왜 필요하단거야 아 더러워

비교 영상도 보여주지 ㅋㅋㅋ 뭘 따라하는건데


진짜 프듀 너무 잔인함


나는 백일 때 없던 디스크가 오고 눈에 핏발터져 이러다 실명한다고 애엄마 안정취해야 한다고 안과쌤이 우리 남편 혼냈는데ᆢ 애만 낳으면 몸이 알아서 회복이 되는지 아나봄 무식하게 애비되는게 그리 쉬운지 알음? 같이사는 아내가 너무 불쌍하다 건강하던 나도 지금 살아있는 시체라고 철마다 보약먹거든???!!!


이쁜데....


진짜 님 착각하시네요. 시누들 결혼하면 이제 제부들밥까지 차려다 바쳐야 할겁니다. 애 낳으면 애들 뒤치다꺼리도 님 차지 되겠죠. 마주치지 않는게 최선이에요. 아들 빰까지 때리는데 뭔짓을 못하겠나요.


한마디로 아우가 형보다 잘 사니까 눈꼴 신거에요. 글쓴님 부부가 번돈 글쓴님 부부가 알아서 쓰겠다는 게 꼴보기 싫은 거에요. 글쓴님이 왜 사과합니까?사과는 찌질하고 열등감이 충만한 시아주버니가 해야죠.


관린이 얼굴 보고 반하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센터한다고 하는 열정에 반하고 모든 연습생이 인정하는 노력파라는 거에 반하고 무대가 좋다는 빨리 하고 싶다는 무대체질에 놀라고 무대 위에서의 갭차이에 놀람 결론은 모두 라이관린 픽하세요~!!


그게 비교대상이 안되지.. 니 고추 내놓은걸 어느 여자가 보고싶어함?ㅡㅡ


돌걸 돌걸이 뭔데;;;; 묘하게 기분 나쁨 돌걸


의무병으로 군생활 했는데 연습용 수류탄이 손에서 터져서 손가락 날아간 애가 후송 왔었지 그친구 손가락이 반듯하게 절단된게 아니라서 결국 못 살린걸로 기억하는데 후송할때 군용차가 그렇게 빠른건지 처음 알았다. 언제 어디서든 사고 날수 있고 촉박한 시간내에 빠르게 가기위해 싸이렌 울리는건데 저런 무개념 이라니. 참 어이없다.


어후 열폭충들 애잔보스 오져.... 드라마 대박났으면 좋겠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