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니픽한테나 제대로 투표하지 그랬냐ㅋㅋㅋ 이제와서 부들거리는거 조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진짜 컨셉 죽인다 생각도 못함ㅋㅌㅌㅋㅋㅌㅋㅌㅋㅌ


가정교육을 거지같이 받은 니탓이야


믿긴 뭘믿고, 소문은 뭔 소문. 있는 그대로구만 개뿔.


엌ㅋㅋㅋ 그정도면 남자 나이 빼고는 가진거 암껏도 없는거 아니에요? 왜 아들가진 엄마들은 하나같이 해줄수 있는것도 없으면서 지 아들이 최곤줄 알까요..에휴.. 그정도면 그남자 어떤 여자를 데려가도 장가 못가요. 나도 그런 대접 받아가며 결혼 못하겠다 당당하게 나가세요. 죄졌어요?


지발등 지가 찍어놓고 무슨 자랑이라고 시리즈를 쓰는건가 ㅉㅉ


얼굴짱


ㅋㅋㅋㅋㅋ솔직히 뷔같이생긴애를 걍 냅두진 않았을텐데 지가 개념이 똑바로 박혀있으니까 알아서 행동관리한듯ㅇㅇ 친구들 교복 다 풀어헤쳐도 혼자 조끼마이까지 입고ㅋㅋㅋㅋ 입덕하고 제일 신기했던 멤버가 뷔인게 안티들 말 따라 잘생겨서 좀 놀게생겼는데 마인드자체가 제일 순수한거같음ㅋㅋ 민들레씨를 안꺾고 엎드려서 부는 남자성인이 어딨어.. 사진은 효자아들 태형이ㅜㅜ


제일 짜증나고 ㅈ같은게 이거에요 상은 지들 ㅈ대로 주고 피해는 가수랑 팬덤이 받아 받은 쪽도 욕먹고 의문남는 쪽은 빡치고.. 아시아의 그래미같은 소리 집어치워라 쇠똥구리같은 놈아


이거 수호!


타팬이 봐도 엑소팬들은 좀 이상해보임


이구역김종인맘은나


근데 그게 뭔상관임. 이런 글 올리는 이유를 먼저 대자 쓴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