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 분명 시댁머리에서 나온 것임...확실함.....그결혼 꼭 ??해야함?

와 나같아도 돈 충분히벌고(남편 2.5배에 1년에3억이면 혼지 연봉 2억 이상은 번다는 건데) 잘 살고 있으면 내 부모님 후려친 사람 돈은 안받겠다. 안주다가 애낳으니까 준다 , 이런돈을 왜 내 자존심 버려가면서 받아? 아기 가격 매기는 거야 지금? 하고 생각하고 내려왔는데 베댓들 개똑똑해.... 나는 시모 생각이 그런건지는 예상도 못함ㄷㄷㄷ


엄마 진짜 너무 못됐다 오빠는 진짜 꼭 잘됐으면 좋겠다


나,댓글 쓸때마다 하는 말.오십대 중후반 남자입니다,술 좋아하고 사람 좋아하지만 욕 나오네요.ㄱ 어린 자식한테 술 먹인거에 화는 안낼지언정 저 헛소리는 뭔고?애비 맞아?등신이네 자기 자식도 못 지킬놈!24개월 어린 애한테 쏘주 먹인건 아동 학대입니다..저거 확 신고해버려요...자기 자식 지키는 애엄마한테 유난 떤다니.그집 이상한 집구석이네..개판이야


sm!!!악플 고소건 진행상황 기사 좀띄워라!!!


욕 나온다 진짜. . 상대가 불쾌하고 싫다면 사과할 일이오. 니아들 감정만 중요하냐? ?그렇게 애새끼 키우니까 , 장난으로 그런거야~~하는 숭의초 일이 벌어지는거야. 개념없는 애들, 딱 부모 보면 답 나오더니만. , 당신도 그렇네.


아 흑발 대미침...


ㅎㅎ 자유로운 영혼들은 알아서 가정을 만들지 마시길


아빠가 창피하면 아빠가 벌어온 돈으로 밥먹고 학교다니고 할 자격 없다 해주세요 애고 어른이고누군가 한 사람을 위해서 희생하고 있는데 그게 부끄럽다면 자격이 없는겁니다..


한국도 이런거 있어야 돼 치안 너무 좋아서 나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