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도 딸이 저런대접을 받았다면 차라리 이혼하고 와서 사는게 더 맘이 편할지 몰라요 힘내요 ~

감사합니다~♡


이 세상에 당연한건 없지ㅇㅇ


우와 미친냔이다 ㅋㅋ 그 동서분 ㅋㅋㅋ 이런 맘충 형님냔 상대마세요 지가 애색히 개판으로 키운거면서 ㅋㅋㅋㅋ 지새끼 지 지적 받으니깐 부들대면서 후려치기 ㅋㅋㅋ 동서 교육법 다 맞다 나도 그렇게 한다 이냐나


신작화도 괜찮던데


참 철딱써니 없다... 시누이 똘똘하고 개념있고만. 예의 바르게 깍듯히 대하세요. 그간일은 내가 감정적이되서 말실수를 했다 미안하다 사과하시고. 어른대접도 어른다워야 받는겁니다. 시댁재산 쓰니꺼 아닙니다.


공부 열심히 잘 하고 있나 힘들어도 계속 해야 된다 믿을게


지나가는 결혼2년차 줌마에요. 하지마요. 제발 제발부탁드립니다...제발 ㅠ


지금까지 이런 편집 받아온 연습생들은 다 떨어졌는데 얘만 살아남음. 뭔가 반짝거리는게 진심 있음. 화면에 얼빡샷 하나만 잡혀도 시강하고 집중하게 보게됨. 지금은 매력이 편집에 의해 너무 절제되어 있지만 데뷔해서 많은 모습보여주길


저도 대형견 키우는 사람입니다. 입마개 무조건 해요 얘는 놀자고 달려드는데 저는 가끔 고꾸라지기도 해요 남편만 산책을 담당합니다 그런데 개한테 소리지르지 마세요 멀리 오면서 가방으로 위협하지도 마시구요... 그러면 개가 놀라서 한발로 서기만해도 사람들은 기겁을 합니다 그냥 조용히 지나가시면 돼요...


조카 새222끼도 죽여버리고 싶네


도대체 이 글에 반대 누르는건 뭔 생각을 갖고있는거지


뮤비촬영중인데 뭔 팬서비스래..